한국도로공사 콜센터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를 통하면 고속도로나 일반도로 등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건사고와 관련된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도로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이용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는 24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 외에 휴대폰문자 서비스, 인터넷을 통한 포털 서비스, 채팅 상담 등도 제공합니다.

 



 

특히 콜센터를 통해서 가장 유용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중의 하나는 긴급 견인 서비스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발생하거나 고장이 난 경우, 사설 레카차를 통해서 견인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비용 폭탄을 맞을 수도 있습니다.

짧은 거리를 이동하더라도 수십만원이상의 상당한 비용을 청구하기도 합니다. 이 때에는 당황하지 마시고 한국 도로공사 콜센터에 전화하셔서 2405 긴급견인 서비스를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한국도로공사의 긴급견인 서비스는 가까운 안전지대까지 무료로 견인해 줍니다. (일단 안전지대까지 견인이 되었으면, 나머지 구간은 가입된 보험사를 통해서 견인 하시면 됩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전화번호

1588-2504

 

한국도로공사 콜센터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는 안내 또는 서비스들

* 교통사고 긴급 견인 서비스 (무료)

* 고속도로별 교통정보

* 통행료 미납 및 하이패스 문의

* 버스 전용차로제 안내

* 기타 도로관련